경영이념
고객과 더불어 미래의 풍요로운 가치를 창조하는 은행
경영목표
- 수익성 위주의 투명한 효율경영
- 자산 건전성 및 리스크 관리
- 조직역량 확대 및 1인당 생산성 향상
- 고객,주주,직원 만족
- 클린(Clean) 및 우량 금융기관
경영전략
-
경쟁력 강화(Competition)
물적 인적 자산 활용의 극대화 우량 고객의 적극 발굴 신상품의 적극 개발 자산의 건전성 강
-
수익성 극대화(Profit maximize)
자산 운용은 체계화 원가 개념 도입을 통한 생산성 극대화
-
경영효율의 극대화(Efficiency maximiz)
리스크 관리의 강화 팀제에 의한 책임경영체제구축 및 활성화 각 위원회의 기능 및 역할의 활성화
-
공신력의 강화(Confidence up)
지역사회에서의 위상강화 자본의 대형화
-
핵심역량과 조직력 강화(Talent organization)
슬림형 조직운영 신 인사제도의 정착
-
영업력 극대화(Marketing maximize)
고객 만족을 통한 서비스의 차별화 통합전산기능 강화 방안 연구 시장 세분화를 통한 지역 밀착 영업강화
경영이념
고객과 더불어 미래의 풍요로운 가치를 창조하는 은행
경영목표
- 수익성 위주의 투명한 효율경영
- 자산 건전성 및 리스크 관리
- 조직역량 확대 및 1인당 생산성 향상
- 고객,주주,직원 만족
- 클린(Clean) 및 우량 금융기관
경영전략
-
경쟁력 강화(Competition)
물적 인적 자산 활용의 극대화 우량 고객의 적극 발굴 신상품의 적극 개발 자산의 건전성 강
-
수익성 극대화(Profit maximize)
자산 운용은 체계화 원가 개념 도입을 통한 생산성 극대화
-
경영효율의 극대화(Efficiency maximiz)
리스크 관리의 강화 팀제에 의한 책임경영체제구축 및 활성화 각 위원회의 기능 및 역할의 활성화
-
공신력의 강화(Confidence up)
지역사회에서의 위상강화 자본의 대형화
-
핵심역량과 조직력 강화(Talent organization)
슬림형 조직운영 신 인사제도의 정착
-
영업력 극대화(Marketing maximize)
고객 만족을 통한 서비스의 차별화 통합전산기능 강화 방안 연구 시장 세분화를 통한 지역 밀착 영업강화
경영이념
고객과 더불어 미래의 풍요로운 가치를 창조하는 은행
경영목표
- 수익성 위주의 투명한 효율경영
- 자산 건전성 및 리스크 관리
- 조직역량 확대 및 1인당 생산성 향상
- 고객,주주,직원 만족
- 클린(Clean) 및 우량 금융기관
경영전략
-
경쟁력 강화(Competition)
물적 인적 자산 활용의 극대화 우량 고객의 적극 발굴 신상품의 적극 개발 자산의 건전성 강
-
수익성 극대화(Profit maximize)
자산 운용은 체계화 원가 개념 도입을 통한 생산성 극대화
-
경영효율의 극대화(Efficiency maximiz)
리스크 관리의 강화 팀제에 의한 책임경영체제구축 및 활성화 각 위원회의 기능 및 역할의 활성화
-
공신력의 강화(Confidence up)
지역사회에서의 위상강화 자본의 대형화
-
핵심역량과 조직력 강화(Talent organization)
슬림형 조직운영 신 인사제도의 정착
-
영업력 극대화(Marketing maximize)
고객 만족을 통한 서비스의 차별화 통합전산기능 강화 방안 연구 시장 세분화를 통한 지역 밀착 영업강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