장기미접속해제

  1. 현재 단계 1 정보입력
  2. 2 정보확인 및 보안인증
  3. 3 해제완료
정보입력
  • 장기미접속으로 인터넷뱅킹 로그인이 안될 시 이용가능한 거래입니다.
  • 장기미접속을 해제하실 인터넷뱅킹 아이디와 비밀번호, 사용자 생년월일 또는 사업자번호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현재 사용중인 보안매체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추가인증(전화ARS / 스마트폰앱) 절차를 통해 장기미접속 해제를 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본인의 전자금융(ID, 비밀번호) 및 계좌정보를 모르는 고객은 영업점 방문을 통해서 장기미접속해제가 가능합니다.

개인정보

개인정보입력
생년월일/사업자등록번호
인증방법